8월 3일 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세미나실 첫 강의

(포항=강직정 기자) 창의와 혁신을 추구하는 에튜테인먼트 기업인 김재광혁신대학교(대표 김재광.사진)가 경북신문과 공동으로 오는 8월 3일 오후 7시 30분 포항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세미나실에서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슈퍼자기경영 MBA" 과정을 오픈한다.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슈퍼자기경영 MBA과정’은 총 5강으로 구성돼 있다. ▲1강: 자기진단(SWOT 분석을 통한 완벽한 자기 진단), ▲2강: 자기혁명(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슈퍼자기경영 비법), ▲3강: 지식 및 교육 혁명(남다른 독보적 전문지식 쌓기)을 통해 먼저 나를 빛나게 바꾸고, ▲4강: 인생 및 인간관계 혁명(평범한 99%을 위대한 1%로 만드는 인생 및 인간관계 혁명)을 통해 우리를 빛나게 바꾸고, ▲5강: 미래혁명(미래 메가트랜드와 대응전략)을 통해 세상을 빛나게 바꾸는 21세기형 창의융합 인재 및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글로벌 리더를 양성한다.

이 과정은 ▲세상에 없던 전혀 새로운 내용의 슈퍼 자기경영 비법,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자기경영의 정석이자 과학, ▲세계적인 혁신의 아이콘이자 롤 모델의 직강, ▲세상을 바꾸기 위한 세계 최고의 실효성 있는 프레임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를 리드하고자 하는 공무원 및 일반인, ▲자기계발을 통해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고자 하는 대학생 및 일반인, ▲꿈과 비전을 찾아 이를 성취하고자 하는 청소년, ▲인생 제 2막을 준비하고자 하시는 일반인 등에게 유익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신문 홈페이지(www.kbsm.net)와 C&L Group(www.candl.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북신문 포항본사(TEL. 054-283-2580)로 문의하면 된다. 

특별히, 이 과정의 수강자에게는 ▲정기 포럼 및 해외 문화 체험 기회 제공, ▲자기경영 관련 정보 제공, ▲연말 우수자 선정 후 장학금(총 250만원  상당) 지급 공지, ▲수료증 발급 및 김재광혁신대학교 정회원 자격 부여의 특전이 주어지며, 8월부터 정기적으로 열린 예정이다. 

한편, 김재광혁신대학교는 김병완칼리지(대표 김병완)와 공동으로 오는 10월 21일 코엑스에서 정재계 인사, 방송인, 베스터셀러 작가 및 독서에 관심 있는 일반 독자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독서강국 대한민국, 책쓰기 강국 대한민국을 만듭시다’라는 주제로 세상에 없던 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